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공지
게시판 상세
제목 제이리움(J'RIUM) 니트의류 관리법
작성자

조오륜 (ip:) 조회수 :1820

작성일 2013-10-04 21:25: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보관]


제이리움의 니트 착용 후 2~3회 흔들어 먼지를 털어내고, 일정 시간동안 통풍이 잘 되는 의자 등에 걸쳐 두어 체온과 습기를 발산 시킵니다.


· 편직풀에서 보풀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무리한 보풀 제거는 의류에 손상을 가져오니, 손으로 제거하기 보다는 보풀 제거기를 이용하여 제거하는 편이 좋습니다.


· 옷걸이에 걸지 않고, 헐겁게 접어서 옷장에 보관해 주세요. (Knitted 3button wool jacket을 제외) 니트웨어는 장시간 옷걸이에 걸려있을 경우 늘어짐이 발생합니다. (자켓의 경우는 옷걸이에 걸쳐 형태를 보존 합니다)


 

[세탁]


제품 세탁이 필요하실 경우 가장 안정적으로 오랜 기간 즐기실 있도록 드라이 클리닝을 권장합니다.

니트웨어는 수분 흡수율이 낮기 때문에, 세탁기를 이용하실 경우 마찰로 인한 정전기가 발생됩니다. 이로 인해 서로 뭉쳐져 보풀이 발생할 있습니다.


· 기계세탁은 절대적으로 피해주시고, 세탁은 드라이 클리닝으로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가급적 모든 세탁은 드라이 클리닝을 권장 드리지만, 부득이 손세탁이 필요하실 경우, 니트 전용 세탁 용품들을 사용하여 주세요.)


· 섬세한 섬유일수록 마찰에 민감합니다. 최대한 마찰을 피해주세요.


· 편직풀에서 보풀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무리한 보풀 제거는 의류에 손상을 가져오니, 손으로 제거하기 보다는 보풀 제거기를 이용하여 제거하는 편이 좋습니다.



부득이하게 세탁을 하게 될 경우(자켓 제외), 세탁 전에 보풀을 제거한 뒤 단추가 있는 의류는 단추를 반드시 채워서, 옷의 길이나 어깨선을 미리 재어둡니다.

미지근한 물에 울 전용 샴푸를 이용해 반드시 뒤집어서 두들기듯 세탁합니다.

세탁 후 건조시에는 옷걸이에 걸어 건조하지 말고 바구니나 바닥 등에 잘 펴서 건조시켜야 옷의 변질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 때 젖은 상태에서 의류를 잘 편 후 옷에 형태를 바로 잡아야 형태의 변화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의류가 건조가 되면 미리 재 두었던 사이즈대로 잡아 당겨 조절 해주시면 됩니다. (무리하게 잡아 당길 경우 의류의 손상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제이리움의 제품들은 섬세한 니트웨어 입니다.

니트의류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질감과 따뜻함을 얻을 수 있는 반면,  다른 어떤 의류보다 세심한 관리를 요구 합니다.

정확한 관리법을 숙지하면 니트의류의 노화를 최대한 방지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